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풋터 바로가기
비밀번호 찾기

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닫기
시간연장 안내
자동 로그아웃 및 시간연장 안내

자동 로그아웃까지 남은 시간은 입니다.

사용자 인증 후 1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자동 로그아웃됩니다.

이용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통합신청 소개와 신청 방법 안내

예금자 대상 전화문의 안내

안내

개명 등으로 인해 변경된 명의(성명)로 미수령금을 신청하시는 경우 지급이 불가하오니, 이러한 경우 추가안내를 위해 02-1588-003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번호 3번 또는 미수령금 담당자 전화연결 요청)

  • 고객 문의 02-1588-0037
  • 예금보험공사 IT서비스 데스크 02-758-1117
  • 09:00 ~ 18:00 (공휴일, 토/일요일 휴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2-1588-0037로 문의해 주세요.

* ARS 연결 후 예금보험금, 파산배당금, 정산금 수령 등 문의는 3번을 누르세요. (예금명의자 본인이 아닌 경우 안내에 제한이 있습니다)



공사는 채권신고, 자산매각, 배당 및 종결 등 파산절차를 진행 함에 있어 파산채권자의 의견을 듣고,
적극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 또는 건의하실 말씀이 있으신 경우
예금보험공사 홈페이지 ‘고객의소리(https://www.kdic.or.kr/voc/)’ 또는 웹메일(pasan@kdic.or.kr)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예금보험공사는 예금자 여러분의 불편을 덜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예금보험공사

글자
크기

공식
홈페이지


앱 설치
금융회사

닫기
간편 송금 계정

닫기

닫기

닫기
주소검색

  • * 도로명, 건물명, 지번, 사서함에 대해 통합검색이 가능합니다.
  • * 주소검색 예시
    • 도로명 + 건물번호청계천로 30
    • 읍/면/동리 + 지번다동 33
    • 건물명예금보험공사
    • 사서함 + 사서함번호광화문 우체국 사서함 45
닫기
모바일앱 설치 안내
  1. 1 본 서비스는 [금융안심포털 앱]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2 앱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착오송금반환지원 안내
  1. 1 착오송금반환지원 신청은 PC웹과 모바일 앱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2. 2 PC에서 신청을 진행하시거나, 모바일 앱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